본문 바로가기
온라인투자

인터넷 설문조사 재택 부업 사이트 엠브레인 패널파워

by prillen 2020. 3. 23.

인터넷 설문조사 재택 부업 엠브레인 패널파워

인터넷 부업 과연 믿을 수 있을까 싶죠? 후기와 함께 믿을 수 있는 인터넷 재택 부업 설문조사 사이트 가져왔습니다. 코스닥 상장 준비중인 국내 1위 설문조사 업체 엠브레인입니다.

먼저 적립금 인증부터 하겠습니다.

설문조사 재택 부업 인증

첫 가입은 19년 8월이고, 지금 20년 3월이니까 반년간 4만원 벌었네요.

네, 아무런 기반이 없는 부업은 이정도 밖에 안됩니다. 그래도 치킨 두마리가 어디에요. 그리고 좌담회 참여로 받은 2만원은 별도입니다.

조사 종류는 온라인 조사, 모바일 조사, 좌담회 조사, 전화 조사 총 4가지 인데요. 모바일로 가능한 조사는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가능한 조사 갯수가 별로 안되요.

좌담회는 특정 조건을 만족하시는 분들을 모아서 진행하는 건데 2만원짜리 한번 해봤습니다. 20분 정도 걸렸어요. 참고로 이 2만원은 적립금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화조사는 대부분 '설문조사'해서 빨갛게 스팸으로 오는게 여기껀가 싶습니다. 받아본 적 없어요.

온라인 조사는 조사참여>조사 참여하기로 가면 위와 같이 참여할 수 있는 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경품조사 말고는 왠만하면 그냥 다 하세요.

적립금은 설문조사 시간 1분에 약 80~100원 정도로 책정되는데, 실제 설문조사 대상이 되어서 전체를 다 하면 응답시간보다 50% 정도는 더 걸립니다.

일반 설문조사 중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특정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만 대상으로 하는 조사이거나, 관련 업종 사람을 배제하려는 의도입니다. 사전 설문조사를 하다보면 대충 느낌이 옵니다. 아... 대상이 누구겠구나 이런거요.

대상이 아닌 경우 아래와 같이 50원 받고 종료됩니다.

아래는 실제 적립금 내역입니다. 한달에 2~30건 정도 설문조사가 있는데, 실제 저한테 해당되는건 5건 정도 될까 싶네요.

 

좌담회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해보겠습니다. 진행일을 잘 체크하셔야 되요. 대부분 평일이라서 직장인들은 참여가 조금 힘들어요.

해당하는 좌담회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간단한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특이한 것은 소개비에요. 내가 해당 좌담회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아는 사람이 해당된다! 싶을 때 소개해서 그 사람이 좌담회에 참여하면 소개비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댓글